NEWS

공지[뉴스/보도] 투데이에너지 인터뷰 / 허재정 유니슨에이치케이알 대표

등록일 : 2021.05.17조회수 : 938

기사원문보기 : https://www.todayenergy.kr/news/articleView.html?idxno=236299


[인터뷰] 허재정 유니슨에이치케이알 대표​



“40년 노하우로 최상 기술력 선보일 것”

가스터빈용 EJ 국산화 기술 개발 성공 노력



[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유니슨에이치케이알만의 고도화된 기술력으로 각 업체 특성에 맞는 설계·설치·관리로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 가겠다”


유니슨에이치케이알은 플랜트, 환경, 건설사업분야에서 업계 선두기업으로 자리하고 있는 기업이다. 


플랜트사업부문은 국가 기간 산업인 원자력발전소, 화력발전소와 석유화학 플랜트, 제철 및 LNG 저장탱크 등의 중공업분야에 배관지지물 (PIPE SUPPORT & EXPANSION JOINT)을 설계, 제조, 공급하고 있다.

허 대표는 “플랜트사업부문의 기술력은 국내 최고의 수준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이를 기반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유니슨HKR 건설사업부문은 교량과 건물을 지지하고 지진이나 바람에 의해 발생하는 하중에 대해 안전성을 높여주는 면진, 내진 그리고 신축이음장치의 생산 및 시공과 기술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대기·환경사업부문은 대형 발전소에도 납품 할 수 있는 기술안정화를 통해 납품실적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 중략 -



기사원문보기 : https://www.todayenergy.kr/news/articleView.html?idxno=236299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www.todayenergy.kr)